신체특이사항 : 사고로 인해 왼쪽 다리에 부상,일상범위에서 벗어나지 않는 한 움직임에는 별다른 지장없음.
외형 : 약간 목을 덮는 머리카락,짧은 스포츠에서 귀를 살짝 가릴정도로 긴 형태,살짝 띄운 앞머리에 쌈마이한 오렌지레드 염색,날개뼈 윗부분에 레터링타투[秘],오른어깨에 트라이벌타투[가시와 회오리 삼각형],작은 십자가 형태의 귀고리를 늘 착용,마초까지는 아니지만 제법 골격있고 두터운 몸집.
성격 및 특징 : 처음에는 맞대기 쉬운 무난한 성격.그러나 첫인상에서 좀 낯을 꺼리는 편이라 무뚝뚝해보일수도 있지만 마음을 열면 꽤 유쾌한 면도 있음.잡다한 생각이 많고 말하기 전에 여러번 고심하는 타입.좋고 싫음을 분명히 하는 경향.비오는 날을 좋아함.눈 오는 날을 꺼리는 편이지만 최근에는 누군가를 계기로 별로 신경쓰지 않는 타입.자신이 말을 잘 하는 편은 아니라 말수 많은 사람을 꺼리는 편.
* 류 시월과는 부부 사이.
# 패러렐 프로필
[written by S] - 日月門
강 마루나래
* 23세, 男
* 무기 : <뇌격의 지배자> 라고 불리는 굉혈도. 크기와 무게가 압도적이다. 유월파에서 수련하던때부터 꾸준히 노려왔던 무기로, 검극지회에서 우승하자마자 돌아와 시월의 앞에서 우승보다 굉혈도를 가질 자격을 얻었다며 기뻐했다.
* 특징 : 유월파에 10세에 입문, 16세때 47회 검극지회에서 우승하였다. (45회 우승자 한세월) 현 일월문의 칠색수실중 한명이며 황색수실을 하사받았다. 사천사전 전격의 장과 도강열법을 익혔으며 현재는 사천사전의 오의를 목표로 하고있다. 인간의 몸으로 전격을 담아낼수 있는 몇 안되는 그릇이기도 하다.
* 기타 : 일월문의 칠색수실중 외부의 경비와 출입자를 통제하고 있다. 엄청난 크기와 무게의 굉혈도를 휘두르고 전격을 다룬다는 점에서 선망과 공포의 대상이 동시에 되어있으나 실상은 술로 목을 축이는것을 즐기는 애주가이다. 좋을대로 행동하는것 같아도 의외로 자기 자신에게 엄격한 부분이 하나 있다. 16세때 남양에서 개최된 검극지회에서 우승하였다. 평상시 무복보다 갑옷이 더 잘어울리는 유일한 인물이기도 하다. 여성관계가 깨끗하다기보다는 잘 드러나지 않으며, 저녁에 나가려던것을 가현이 몇번 눈감아주기도 했다. 극강의 강함과 전격으로 상대방을 짓밟아버리는 전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성현과 루리가 인정한 선봉장이기도 하다. 4대 전승자는 하은혁으로 기본적으로 기공술과 기초체력, 가벼운 대련등을 시키고 있다. 아직 강호의 경험이 적은것이 흠이며 본인은 의욕에 넘치는듯 하나, 그의 전승자인 가현이 막고있기 때문에 참고있다.
[written by D] - Game over man
*헤져드(Hazard) 男
-한국계 갱. 씽크다운의 암흑가에서는 '도박사'라고 통하기도 한다. 독자적으로 테러와 반정부행위를 하고 다니는 일급블랙리스트에 오른 인물. 잔혹하고 냉정한, 인성결핍자. 맹목적으로 '형'을 따르는 괴이쩍은 과거가 있다. (진신 : 강 마루나래)
[written by D&S] - 주색의 코르다
*강 마루나래 男
-사립 이클립스 고등학교 일반부 이학년. 반항적이고 고집 센 얼간이. 유명한 피아니스트인 아버지를 두고 있다. 어릴 때부터 십 여년이 넘도록 피아노를 배웠지만 현재 때려치고 세상을 향해 시위 중인 바보임. 그러나 당연히 얌전히 독자적인 길을 걷게 내버려두지 않을 상황들이 연속되어서 터지기 때문에 '떠밀려'서라도 콩쿠르에 나갈 예정.
[written by D] - 악야괴이담[惡夜怪異談]
강마루(25)
상급부 4학년
별칭 : 괴호
국적 : 대한민국
지파 : 남택견
무공은 남택견으로 실질적인 남택견의 전인. 학생회의 일원으로 최강 오인 중 한명으로 꼽힌다. 지파의 수장이며 한강성의 직계 사형. 남택견을 극성으로 부전공으로는 삵의 발톱을 팔성까지 익혔다. 추산 내공은 삼갑자.
[written by D] - SMALL BILL LETER
강 마루(39)
: 랜던튼에서 일가족을 이끌고서 시골 깡 촌의 사기당한 폐가로 이사 오게 만든 원인. 과거에는 왕도 본부의 교황 파인 제 1 성당기사단의 단장이었으나 파벌 싸움의 문제로 가족과 함께 브리타니아로 이주했다. 아이들에게는 교회와 관련된 일을 한다고 속이며 이따금씩 밖으로 나가 수상한 경로로 돈을 조달해와 시월에게 던져주고서 생색을 낸다. 평소에는 신아와 같이 놀거나 집 안에서 책을 읽는 하릴없는 니트 가장.
[written by S] - Field'z
강 마루나래 (39) / 적赤의 기사
필드 7번 (게이트 류시월) 의 소서러. 류시월의 남편이자 신우, 신아의 아버지. 막 나가던 학창 시절의 더러웠던 성질머리는 제법 씻어 낸 것처럼 보이는 가장이나 사실 그렇게 보이기만 할 뿐.
14살에 중앙 아카데미에서 시월을 만났으며 시월이 성년이 된 이후 대관식의 필드 전개도 하기 전에 낚아채서 약혼. 이때부터 영악하였다 보니 커펜탑에서 개입 할 시간조차 주지 않았다. 이후 일사천리로 천랑권의 오성을 익히고 시월의 소러서가 되었다.
성년, 즉 시월이 게이트가 된 이후 약 13년 동안 바퀴벌레 마냥 둘이 잘 붙어 다니는 중. 주변의 믿을 수 없는 한 쌍이란 평가에 씩 웃으며 이게 다 사람의 됨됨이에서 오는 거라며 웃는다.
중앙 아카데미를 졸업했음에도 마법적 능력이라곤 화로에 불쏘시개를 만들어 던질 정도의 미미한 수준. 그러나 일인전승의 마도격술 천랑권을 칠성의 극의까지 익힌 현재 유일의 극의 계승자다. 전격 타입으로 소서러 로서의 능력은 커펜탑 내부에서 SSS 등급으로 평가 받고 있으나 커펜탑의 명령에 불복 하거나 반감을 가진 전적으로 SS 등급으로 떨어졌다. 게이트에 대한 커펜탑의 횡포에 참지 못하곤 가족과 함께 수도와 떨어진 근교에 거처를 잡았으며 후배들에게는 잘 드러내지 않지만 커펜탑에 부정적인 입장이다.
그래도 나이를 좀 먹으면서 성질도 제법 죽었, 아니 죽였다.
한강성의 천랑권 전승자로 전승은 마친 상태.
하지만 설명 보다는 주먹 한 방을 더 선호하였다보니 좋은 스승과는 거리가 멀어도 한참은 멀어서 이쪽은 스승, 저 쪽은 치 떨린 원수 취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