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네이슨 사르마크
[이름-Name]
네이슨 사르마크(Nathan Sarmark)
[성(性)-Sex]
男
[나이-Age]
26
[키/몸무게/혈액형-The Body Details]
176cm / 63kg / O
[당파-Faction]
자치방위국
[외모-Aappearance]
옅은 밤색의 머리카락. 왼쪽 가르마. 올리브색 눈동자. 에이슨이 다려주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말쑥한 복장. 이따금 에이슨이 외부근무를 나갔을 시 초췌하게 변함.
[성격-Personality]
매사에 도통 비뚤어진 관심을 보이는 오원. 다차원적인 이야기를 늘어놓는 것을 즐기며 때때로 정신이상증상을 보인다. 지독한 궤변가. 동생을 괴롭히는 것을 즐기며, 괴이쩍은 발상으로 파이오니어들을 괴롭히곤 한다.
[특이사항-Unique Details]
에이슨과 닮았다. 괴짜. 상당한 또라이.
사이클롭스에서의 문제로 왼쪽 다리를 절고있다. 지팡이를 짚고 다님.
[취미와 특기-Hobby & Speciality]
궤변 & 에이슨을 놀리는 것.
[오라-Aura]
color : 올리브
mode : 서포트
*오류 수정 : 칼데문의 평상 주파수와 맞지않은 왜곡부분을 찾아, 수정할 수 있는 능력. 단 오류의 크기에, 기력소모가 비례한다.
element : 無
type : 임피캇토
[전투방식-Combat Form]
성의껏 응원.
[상태이상-Conditions]
無
[장착-Equipment]
無
[인사-Greetings]
<눈을 감을 때 가장 나중에 보이는 안식이 함께 하기를>
[한마디-Saying]
"내가 바로 그 오원이야. 어라, 지금 인사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칼데문 도시자치정부 소속 오원(Ohwon). 사르마크 형제의 형. 온화하고 웃음기있는, 전체적으로 호감가는 인상일지 모르나 속일 수 없는 내면적 혼돈이 그의 안에 자리잡고 있다. 논리의 수준을 넘어선 궤변가. 달변가. 하루에도 수십번 바뀌는 그의 철학은 대화를 나눌 때 비로소 진가가 드러난다. 아카데미를 수석 졸업한 뛰어난 두뇌의 소유가. 학생시절 의외로 성격이 음울했다는 소문이 떠돌지만 본인은 어쩌라고, 라는 말로 부인하고 있다.
***그가 창문에 붙어서 멀리 시선을 두고 있으면 반드시 목덜미를 잡아끌자. 필경 우주로 날아가는 파스타가락의 최종끝자락을 수탐하여, 자신의 날개뼈에 고속추진기가 붙어있다고 믿는 상태이기 때문에 유리창 밖으로 뛰어내릴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일테니까. 남자란 나이를 먹어도 애라고 누가 그랬던가, 오원이 되었어도 변함없이 머릿속을 기상천외한 발상으로 가득 채우는 것이 이 남자이다. 참고로 오원집무실은 율법집행국 사무처가 있던 67층에서 더 상층인 80층에 위치한다.
***사이클롭스 혼혈. 써쳐라는 모친에게 남아(男兒)는 태어날 수 없는 이단이었기에, 추살령을 피해 12살 때 칼데문으로 망명했다. 태생에 대해서 물어볼 때는 부모님 욕하는게 아니라고 지팡이로 가차없이 질문자의 등짝을 후려친다. 물론 그와 관련해서 근간 뱃속에 암흑을 품은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 오원이 됨과 동시에 더욱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공언했던 사실이 있다.
***모 자치방위국 국장, 자치방위국 국장 보좌관 등 사이가 안좋은 천적이 많다. 주로 자치방위국에 머물러 있다는 점은 정말로 우연한 공통점일 뿐.
등장 세계관
[written by D&S] - P & P (2008)
[written by S] - Full Metal Heaven (2009)
[written by S] - Field'z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