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리스트

[D] 지찬우

RSW 2017. 1. 31. 02:34




이름 - 지찬우


나이 - 23


성별 - 남


키&몸무게 - 180cm/68kg


외모 - 요란하게 스타일링하며 염색도 몇 번이나 하는 머리카락. 요새는 밝은 갈색으로 염색하고 왼쪽 이마부터 눈까지 쭉 내려와 아슬아슬하게 가리는 스타일이다. 기본적으로 호리호리하고 말라보이는 체구에 자칭 뭘 입어도 다 어울리는 체형이라 자신하고 있다. 본인은 갈색으로 그을린 피부를 동경하고 있는 모양이지만 살갗은 태어났을 적부터 쭉 하얗고 햇빛 아래선 붉어지는 타입이었기에 태닝은 꿈에도 생각 못한다. 그런 흰 피부에 크고 옅은 갈색을 띄는 눈동자, 예쁘장하게 생긴 외모라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성격 - 친우의 말을 빌리자면 지랄맞게 발랄하다. 처음에는 뭇 사람들에게 조증인가 의심을 살 정도로 잘 웃고 잘 떠든다. 좋게 말하면 분위기 메이커고 나쁘게 말하면 눈치 없는 정신병자. 그만큼 감정도 풍부하고 낭만적이라서 눈물도 많다. 시종일관 가벼운 남자로 보이기도 하지만 밝은 반면으로 아주 드물게 우울해질 때는 상당히 안좋은 쪽으로 심각해진다. 유쾌하고 긍정적인 성격에 주위 사람들은 위로를 받고 기대는 편이지만 막상 본인이 힘들 때는 혼자서 속으로 참아내는 편이다.

  

취미&특기 - 컴퓨터 게임, 노래방 열창/미팅 주선


이상형 or 애인 - 우리 모델 자기얗ㅎㅎ


특징 - 다시 태어나도 본성은 죽어도 못 고칠 로맨티스트. 차이기도 열 손가락 열 발가락 모자를 정도로 수없이 차이고 차였다. 적어도 누군가와 헤어질 때 자신이 먼저 그만 둔 적은 한번도 없다. 페미니스트라기보단 그냥 사랑에 한번 빠지면 아예 그 자체에서 헤어나오질 못하는 편이라 상대방의 기분은 잘 헤아리지 못한다. 사랑에 있어서 퍼줄 때는 못 해줄 것없이 모조리 퍼주다가 오링나서 차이면 절친한 마루와 시월에게 찾아가 밤새 질질 짜는 그런 로맨티스트. 사랑에 한번 빠지면 끝도 없이 빠지지만 그만큼 새로운 사랑이 찾아오는 것도 빠르다. 자칭 나는 매번 진심으로 사랑을 해, 라고 외치는 구제 불능의 그런 로맨티스트.





* 마루와는 질긴 악우 관계.  해인과는 좀 미묘한 관계


* 2017년 현재 한해인과 연애중. 













# 패러렐 프로필




[written by D] - 악야괴이담[惡夜怪異談]



지찬후(25)

상급부 4학년

별칭 : 오지라퍼

국적 : 대한민국

지파 : 북수박

무공은 북수박으로 전대 전인의 직계혈통을 따르고 있었지만 오년 전 사고로 인해 단전이 폐해졌다. 그 후 기관 연구원 자격생으로 강등되었다.





[written by D] - SMALL BILL LETER



지 찬우(39)

: 교회의 공방에서 하루하루 기발한 발명품을 만드는데 희열을 느끼는 사이언티스트. 최근 축제에서 고스트 펌킨 디스트로이어를 제작해서 많은 어린아이들과 그 부모로부터 지탄을 받았다. 먼 옛날에는 뺀질뺀질할 정도로 잘생긴데다가 인기도 많았다고 하지만 교회 내에서 이러저러한 스트레스를 받다보니 비뚤어졌다. 호감이 가는 사람(신우, 신아)과 그렇지 않는 사람(마루, 강후)에 대한 차별이 몹시 크다.  












[등장 세계관]




[written by D&S] - M&S (2007~)

[written by S] - 日月門  (2007)

[written by D&S] - 주색의 코르다 (2007)

[written by S] - Full Metal Heaven (2009)

[written by D] - 악야괴이담[惡夜怪異談] (2009)

[written by S] - 도형의 장 (2010)

[written by S] - Field'z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