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리스트

[S] 한세월

RSW 2017. 1. 31. 02:17




[D&S]



이름 - 한세월


나이 - 27세 (시월보다 4살 연상)


성별 - 男


키&몸무게 - 173cm / 77kg


외모 - 눈가로 내려오는 색소 옅은 갈색 머리. 직모. 머리숱이 적으며 도수가 제법 높은 안경을 쓰고 있다. 하얀 피부에 얇은 입술. 몇 대 치면 뼈가 뚝뚝 부러질 것 같은 비리비리한 인상. 슬그머니 떨어트리는 것 같은 얇은 미소를 잘 짓는다. 딱 봐도 문과 계통.


성격 - 사람과 적당히 사귈 줄 알고 인연을 맺고 끊는 것도 익숙해 보이는 성격 좋은 어른처럼 보이지만 속은 새까맣다. 좋지 않은 쪽으로 순수함이 발현 될 때가 많고 자기만 좋으면 다른 건 아무래도 상관없는 이기적인 면모와 세상을 우습게 알고 평가 해 버리는 이중적인 모습이 심하다. 부드러워 보이는 인상과 정 반대. 빛 좋은 개살구.


취미&특기 - 웹서핑 & 밤새기


이상형 or 애인 - 없음.


특징 - 가족 관계는 어머니 뿐이지만 얼굴도 기억 나지 않을 무렵부터 외가에 맡겨져 얼굴조차 보지 못하고 자랐다. 어머니는 다른 남자와 지내며 멀쩡히 살고 있었으나 자신을 한 번도 보러 오지 않았다. 때문에 어머니의 존재 자체는 성가신 타인이라는 인상. 어머니가 있지만 엄마는 없다는 점이 평생의 꼬리표로 남아있다.

남에게 잘 틈을 드러내지 않는 전형적인 애정결핍의 결과물. 의외로 남이 강하게 밀고 나가면 끌려가는 편. 하지만 자신의 확고한 목적이 있을 때는 과정이 어떻게 되건 신경 쓰지 않고 결과에 집착한다. 흥미를 끌거나 도움이 되는 인간이면 우선 친해지고 보지만 용건이 끝나면 다 쓴 종이처럼 내다 버리고, 그에 대한 죄책감을 일말 느껴 본 적 없다. (누군가의 말을 빌리자면) 인간 말종. 연애는 고사하고 사랑이라는 단어 자체를 우습게 보는 경향이 있다. 

한 해인이 자신에게 호감을 가졌다는 사실은 알고 있지만,  정작 해인에 대해서는 그냥 알고 사는 사람 1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




* 악의 축. 어떻게 만들 었던 걸까 싶을 정도로 전 세계관을 통틀어 의도와는 약간 빗나가 악역의 대명사가 되었음. 하지만 시월이에겐 마루가 있어서 어느 세계관에서든 새 됨.







# 패러렐 프로필



[written by D] - Game over man 



*클라운(Clown) 男


-FBI의 한국계 고위요원. 그러나 사실 씽크다운의 블랙소사이어티에 세력을 가진 갱단의 보스. 매우 똑똑하고 계략적이며 사람을 다루는데 능숙한 인물. LA에 직업을 속이고 약혼녀가 있다. (진신 : 한 세월)














[등장 세계관]



[written by S] - 日月門  (2007)

[written by D] - Game over man (2007)

[written by S] - Full Metal Heaven (2009)

[written by D] - 악야괴이담[惡夜怪異談] (2009)

[written by S] - 도형의 장 (2010)